역사적인 전기학자인 로이 포스터, 전기문학 35

이런 종류의 실험을 반대하는 논쟁이 있습니다. 역사적인 전기학자인 로이 포스터는 예이츠의 자기 삶의 생태학적인 면과 그 후의 강력한 영향력을 Tory 특히 그의 나라의 역사에서, 예외적인 변화와 업적의 시대에 있다.

역사적인 전기학자인 로이 포스터

자서전은 그의 삶을 정리하는 것을 지시하고, 주제로 된 것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저희는 우리의 삶을 테마로 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는 거대했지만 WBY는 예외가 아닙니다.’ 포스터는 일정한 연대순 구조와 대규모 조사 세부 사항을 사용함으로써 예이츠의 통제력 있는 설명을 뒷받침합니다. 그러나 전기에 대한 감탄스러운 리뷰에서 제임스 올니는 ‘주제에 의해서가 아니라 하루 하루 진행’ 하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방법이 정말 가능한지를 묻는입니다. 그는 폴 발레리를 인용해’혹시 누군가 전기를 쓰려고 시도하고, 그 순간 순간마다 그 작품의 주인공이 자신을 알고 있는 것만큼 그 다음 순간도 알 수 없도록 시도했는지’ 그리고 그는 포스터의 전기가 ‘연대순으로 시작하지만 그 다음 완전히 해석적이고 주제적인 이야기로 바뀐다’고 지적합니다. 

전기적 주제들

Woolf와 Yeats의 예는 다른 종류의 이야기들이 다른 종류의 전기적 주제들에 적합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제가 마틴 루터 킹, 이안 페이즐리, 또는 베나지르 부토의 삶을 썼다면 형태를 실험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에, 노예 제도의 역사와 시민권 운동, 또는 북 아일랜드의 복잡한 개신교의 뿌리, 즉 위트로 시작하는 것이 더 유용했을 것입니다. h. 인도-파키스탄 전쟁과 부토 왕조의 부상. 정치적이거나 역사적인 전기의 경우, 이야기의 형식은 사실의 블록을 위한 안정되고 놀랍지 않고 견고한 발판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 책이 말하기 시작한 것처럼, 삶의 터전을 밝히는 데는 규칙이 없습니다. 하지만 불가피한 협약들이 있습니다. 어떤 인종, 국적, 성별, 계급, 언어, 역사가 관련된 것이든 간에, 시간, 장소, 성격, 사건들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전기는 앞뒤로 움직이고, 문맥의 주요 인물을 설정하고, 줄거리를 주제의 작품, 역사적 복잡성 또는 종속적인 인물들과 섞고, Descr를 사용합니다. 이를 입증하고 관찰하는 것, 다큐멘터리 소스, 목격자 증언, 주변 자료, 그리고 그 이야기를 구성하는 직접적인 지식. 전기학자들은 삶의 특정 부분에 집중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출생보다는 죽음이나, 말하는 일화, 또는 그 주제의 사후 명성을 가진 사람의 죽음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야기에 공백과 퍼즐을 허용하거나 이것들을 부드럽게 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은 도덕적 판단이나 개인적인 의견을 도입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들은 가능한 한 그 주제의 삶의 완전하고, 이해할 수 있고, 정확한 버전을 주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그들 모두는 구체적인 사실과 세부 사항들을 이 주제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에 더해 지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그들의 전기는, 현재로서는, 질문에 가장 진실한 대답을 합니다. 아니면 그가, 예를 들면?

많은 가능성

하지만 기본적인 목록조차 많은 가능성을 제기합니다. 1968년 멤피스 로레인 모텔 발코니에서 총성과 추락, 1968년 발리메나(카운티)를 취재한 나의 가상 생애는 다르게 시작될 수 있었습니다. 1930년대 안트림은, 부토의 묘가 신드 지방에 있는 그녀의 가족 무덤에 있는 신성한 사당에 대한 묘사로, 이제 그녀가 되었습니다. 물론 초보자들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싶어 하지만, 그들은 또한 전기 작가의 음색을 내기도 합니다. 다음은 몇가지 예입니다.

리처드 홈즈

‘항상 셸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겠지만 이 책은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리처드 홈즈는 첫번째 문장에서 그가 우상 숭배적이거나 화려하게 보이지 않을 것이며, 그가 하는 이유에 대해 대담하고 명료하게 말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을 예로 들면, 그리고 그는 그의 셸리가 최종적인 설명이 아닌 하나의 버전이 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레베카 웨스트의 이야기

레베카 웨스트의 이야기는 20세기 여성들의 이야기입니다. 빅토리아 크렌딩은 우리에게 그녀의 주제, 그녀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그녀의 접근법이 어떤 것일지를 동시에 그리고 확고하게 알려 줍니다.
‘최고의 순간이었고 최악의 경우도 있었습니다.’ 알렉산더와 에디스 교황의 런던 가구에서 에디스는 첫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교황 학자 마이나드 맥은 그의 시인의 1985년 역사적 삶을 시작으로, 디킨스의 메아리로 시작합니다. 19세기 소설의 강렬함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