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전기에 관한 모든 이야기, 전기문학 37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은 종종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되어 왔습니다. 여성 전기에 관한 모든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성 전기에 관한 모든 이야기

‘사실, 남성과 여성의 삶을 쓰는 것은 다릅니다. 수용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무엇이 가능한가, 상상되고 시도되는 것은 종종 다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여전히 그들의 사생활에 의해 엄격하게 평가 받고 남성들은 거의 그들의 공적으로만 평가 받는 것이 사실일 수도 있습니다.’ 주제가 작가라면 ‘작가가 여성일 때 작가의 사생활을 접하는 것이 더 절실한 듯 합니다.’ 학대, 정신 질환, 자해, 자살 등이 관련된 삶을 살고 있는 여성 작가들은 피해자나 심리적 사례를 먼저 그리고 전문적인 작가로서 종종 전기학적으로 치료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이야기들을 둘러싼 의제는 Woolf또는 Plath의 전기, 또는 예를 들어, 미국 시인 앤의 ConfessionalMother’sLife안에 예리하게 있습니다.

자신을 생각해 봐, 그래서 그녀의 분석가와 이야기하면서 주제의 테이프를 사용했지. 여성에 대한 글을 쓸 때의 다양한 함정들?개인화, 과도한 보호, 탈모닝, 절제, 덜 일반적인 도전이 된다 하더라도- 공공 영역에서 증가하는 여성의 수에 대한 이야기를 전개하다 한 페미니스트 비평가는 스티드먼의 20세기 초 사회주의 정치인 마 총통의 전기를 인용해”공공 장소에서 여성의 영향력과 명성을 설명하기는 여전히 매우 어렵다”고 썼습니다. 여성 전기의 목에 걸려 있는 ‘연애의 죽은 무게’를 들어올리는 방법을 찾고, 완전히’공공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피트 브루’소녀:집단 생활, 여성 생활, 직장 생활

아직도 남아 있는 남자와 여자의 전기의 차이점은 이름을 붙이는 것에 의해 밝혀집니다. 더 이상’미스 오스틴’,’MrsWoolf’,’MrsGaskell’의 삶이 쓰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의 전기는 위대한 남자들의 전기보다 훨씬 더 보호적이고 친밀했기 때문에, 유명한 영국 여성 소설가의 전기는 여전히 제인이나 샤르를 가리킬지도 모릅니다. 롯데, 유명한 영국 남자 소설가들은 보통 찰스나 앤서니라고 불리지 않습니다. 여성의 일부 전기학자들은 이름을 성으로 바꾸거나, 어린 시절 별명을 결혼한 이름으로 바꾸는 것으로 이 문제를 다룬입니다. ters, 가 참조되고 있습니다. 뉴 옥스퍼드 DNB는 다음과 같은 신중한 생각을 했습니다.
에반스, 마리안 소설가 조지 엘리엇(181980)은 마리 앤 에반스(1837년)마리 앤 에번스(1851년)마리안 에반스(1854년)등 여러 이름으로 알려졌습니다. 메리 앤 크로스(1880년)
조지 엘리엇은 DNB온라인 판에서 이런 이름들 중 하나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을 붙이는 것은 그 전기가 그 주제에 접근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하나의 신호일 뿐입니다. 그 접근법의 구성은 책의 표지, 제목, 내용 페이지로 시작합니다. 이러한 구문론적 요소들은 저자보다는 출판사의 작품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어떤 종류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설정했습니다.

제인 오스틴의 삶

제인 오스틴의 삶은 비슷한 표지를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언니 카산드라가 그린 알려진 그녀의 초상화가 단 하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전기의 접근법은, 다소 인상 깊어 보이고 낭만적이지 않은 원래의 이미지를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다음 세대가 감동한 우선적이고 고상한 버전을 사용할 것입니다.
제목도 이야기를 말해 줍니다. 셰익스피어라고 불리는 전기:그 전기는 세계의 윌으로부터 다른 종류의 주장을 제기합니다. 어떻게 셰익스피어가 셰익스피어가 되었는가, 또는 1599: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삶의 1년. 내용 페이지도 이야기의 한 부분입니다. 번호부로 간단히 나누어진 키츠 전기는 규범적이지 못하거나 비종교적인 분위기를 지니고 있지만 항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의 목차 페이지에는 ‘키츠 씨의 기원’,’신의 불꽃’,’죽음의 전쟁’과 같은 장 제목이 있습니다. 일부 지리 학자들은 색인과 같이 그들의 장 제목을 몇개의 부분으로 나눈입니다.

마르셀 프루스트

그래서 장-즈즈 타디에의 1996년 마르셀 프루스트는 ‘ContreSainteBeuve504′,’507편을 쓰는 삶의 방식’,’재정적 특징’과 같은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이 조각을 아주 정밀하게 잘랐다면. 일부 전기학자들은 마치 소설가인 척 하는 것처럼 그들의 장의 제목에서 주제의 방식을 모방합니다. 따라서 AdrianFrazier의 열정적인 삶, 스스로 옷을 차려 입은 아일랜드 소설가 GeorgeMoore는 ‘국립 폭력 협회 시대의 돈 후안 주니어’, 즉’NazarethandtheNazareth’라고 불리는 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버리 거리의 세이지.
목록에 주제와 개념, 이름, 삽화의 범위, 그리고 삽화의 수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와 같은 모든 종류의 선택은 이야기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의 일부입니다. 일반 또는 전문가, 무역 또는 학술 등 어떤 종류의 독자층이 예상되는지에 대해. 길이 역시 접근법에 대해 말해 줍니다. 왜 이 주제가 900페이지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었는가? 아니면 왜 큰 주제가 150페이지에서 다뤄지고 있는가? 무엇이 누락되었는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