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샤피로 전기, 전기문학 40

셰익스피어의 생애에서 일년 중’마이크로 그래프’에 나오는 제임스 샤피로는 연극이 마치 ‘양방향 거울’인 것처럼 작품에서 셰익스피어의 감정으로 되돌아 간다고 주장합니다.

제임스 샤피로 전기

유형과 속성’ 하지만 셰익스피어의 전기 작가들은 그들이 아는 작은 것들을 최대한 많이 만들고 싶은 유혹이 큽니다. 1596년 11살의 나이에 셰익스피어의 아들 햄넷의 죽음에 대해 기록적인 발언을 하지 않았던 많은 이해하기 어려우고 모호한 사실들 중 하나를 들어 봅시다. 햄넷과 햄릿의 친밀함과 셰익스피어가 햄릿의 아버지의 유령 역을 맡았다는 사실은 스티븐 데달루스의 이론에서 주는 많은 유사한 추측으로 이어졌습니다. 조이스의 율리시스에서 안토니 버저스에게 미친 아버지의 말에 따르면, 1970년 음유 시인 비들의 유명한 그림책에서 셰익스피어는 자신의 아들을 미친 덴마크 왕자로 탈바꿈시켰다고 합니다.

샤피로의 전기

샤피로의 전기에서 햄넷의 죽음은 다음과 같이 취급됩니다. 그는 1596년 8월 뉴스를 들었을 때 셰익스피어가 어디에 있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숭배는 있었습니다. 그는 셰익스피어가 집에 돌아가 장례식을 치를 시간이 없었을 것이라고 밝히고, 셰익스피어가 얼마나 그의 아들을 잘 알지 못했고 그를 얼마나 드물게 보았는지 우리에게 말합니다. “그건 말할 것도 없어.”샤피로는 자신의 상실감을 깊이 느끼지 않았다고 덧붙인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그가 그 뒤를 이을 해에 생산량이 감소한 원인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그저 모를 뿐입니다.’ 햄릿을 논할 때, 그는 연극의 원문, 윤리, 문화적 참고 사항, 연출, 연기, 수신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지만 연극의 가능한 관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습니다. o셰익스피어의 죽은 아들.

햄릿의 폭발적인 힘과 두려움

다른 전기학자들은 다른 목소리를 냅니다. 1998년 박호난의 삶은 조직적으로 알려진 모든 사실들을 추적하고 그들의 근원에 대한 의견을 받았습니다. K.1596년 이후 셰익스피어의 업적에서 볼 때, 호난은 햄넷의 죽음이 ‘그를 변화시켰다’고 생각하고,’그는 결코 상실에서 회복하지 못한 것 같다’ 성과 사상가’. 그러나 그의 대담하고 인기 있는 윌에 비해 호난의 추측은 온화합니다. 그린 랜드는 셰익스피어가 단순히 그의 아들을 매장하고 상처가 깊은 곳으로 옮겼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다고 말하는 것에서 벗어나, 슬픔과 기억의 위기’로 이어지는 ‘햄릿의 폭발적인 힘과 두려움’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신적 장애’ 그린 레트를 위해서는 ‘우린 그냥 몰라’라는 말은 아닙니다. 피터 애크로이드의 2005년 전기는 더 많은 내기를 합니다.

그래서 셰익스피어는 그의 외아들을 잃었습니다. 물론 그 극작가에게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는 아마도, 혹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했던 것처럼 힘든 일을 하면서 피난처를 찾았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대의 연극은 이 죽은 아들의 시각으로 해석되었습니다. 정말로 세익스피어가 나중에 햄릿의 비극으로 그려진 것은 완전히 우연의 일치일 수는 없습니다.

정신적 외상

모든 지리 학자들은 때때로 추측하고 추론합니다. 그들의 연구가 훌륭하고 주제에 대한 감각이 강하다면, 그들의 추측은 들어 볼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청교도들은 전기가 소설이나 셰익스피어 인 러브나 비커싱 제인과 같은 생명 과학자들에게 남겨야 할 것들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증거가 없는 정서적 위기, 증명되지 않은 정신적 외상들. 물고기를 하천에 놓아주고, 구체적인 물질적인 질감과 문화적인 맥락, 그리고 사회적인 부분을 제공하기 위한 전기는 해석을 가능한 한 멀리 전달합니다. 해러터, 또한 항상 모호하고, 부재한 지역이 있을 것입니다. 전기학자들은 그들이 결코 발견하지 못한 것들이 많다고 느끼면서 그들의 연구를 끝낼 수도 있고 아마도 그래야 할 것입니다.

주제에 대한 죽음

마치 과제의 끝도 관계의 끝인 것처럼 전기의 마지막 페이지에는 종종 열정적인 메모가 있습니다. 전기학자들은 어떤 감정도 없이 단지 이야기의 다음이자 마지막 사건처럼 그들의 주제에 대한 죽음을 말하는 것을 어렵게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전기 작가들은 작별의 몸짓을 해야 할 필요를 느낍니다. 전기를 쓰는 마지막 단계는 별거와 해방이며, 만들어진 버전이 부분적이고 일시적이라는 인식은 필연적입니다. 재건과 대의의 모든 노력의 끝에, 전기 작가는 그들이 집착해 왔던 사람들의 뒤로 물러나 과거의 진실에 집중한다.

Leave a Comment